LOOK BOOK

배우 한예리, “서른이란 나이의 안정감을 기대”

한예리
사진 엘르

배우 한예리가 패션 매거진 ‘엘르’ 8월호를 통해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한예리는 화이트 셔츠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 어깨선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탑을 입고 섬세한 표정과 절제된 포즈를 선보였다.

한예리는 인터뷰를 통해 ‘청춘시대2’ 속 자신이 맡은 윤진명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리는 “진명이가 처한 상황이 너무 안 좋았지만 다른 하우스 메이트들과 똑같이 그녀도 20대 청춘의 쾌활함과 명랑함을 가진 사랑스런 친구라고 생각했다. 지금 ‘청춘시대2’를 촬영하면서 그런 진명을 만나고 있다”며 한층 더 성숙해진 윤진명의 모습을 기대케 했다.

배우 한예리, “서른이란 나이의 안정감을 기대” | 1

한예리는 행복지수를 묻는 질문에 “20대에는 빨리 서른이 되고 싶었어요. ‘청춘시대’만 봐도 20대는 많이 흔들리잖아요. 저도 그랬고, 서른이란 나이의 안정감을 기대했어요. 확실히 저란 사람에 대해 더 알게 되면서 30대가 재미있고 행복해요.”라고 답했다.

한편 한예리의 은은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8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예리 주연의 JTBC 드라마 '청춘시대2'는 오는 8월 25일에 첫방송되며 김종관 감독의 영화 ‘더테이블’은 8월 24일 개봉한다.

39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