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쉬즈미스, ‘이현이 원피스’ 인기 비결은?

청량감이 우수한 린넨 소재로 조기 완판

이현이 원피스

일명 ‘이현이 원피스’로 불리는 린넨 원피스가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여성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플라운스 헴 린넨 원피스’가 완판됐다.

지난 5월 선보인 이후 예상치를 넘어서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물량 소진율이 90%를 상회하는 등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옐로 컬러의 경우 출시 2주만에 전량 완판됐고 그린 컬러 또한 곧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

린넨 원피스는 출시 전부터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인 모델 이현이의 SNS을 통해 노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며 SNS 상에서 #이현이 원피스, #배틀트립 원피스 등의 키워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시원한 소재의 선호도가 높아져 특히 여름 여행을 위한 썸머룩 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쉬즈미스 플라운스 헴 린넨 원피스는 청량감이 우수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활동성으로 여름 휴가철은 물론 데일리 패션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쉬즈미스, ‘이현이 원피스’ 인기 비결은? | 1

쉬즈미스 마케팅 담당자는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후덥지근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얇고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의 제품의 판매량이 늘었다. 올여름은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므로 보다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6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