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하이 서울 어워드! 판타스틱 세일 위크’ 실시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전트 서울 쇼룸(SEOUL SHOWROOM)과 협업을 통해 2017 썸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썸머 프로젝트는 ‘하이 서울 어워드! 판타스틱 세일 위크(HI SEOUL AWARD! FANTASTIC SALE WEEK)’라는 이름으로 실시되며 서울패션이라는 키워드 아래 패션, 문화, 유행을 선도하고 그 중심에 있는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았다.

디자이너 브랜드는 △소윙바운더리스 여성라인 세컨드 소윙바운더리스(2nd SWBD), △제인송(jain song), △써(SER), △에반라포레(Evan Laforet), △까이에(CAHIERS), △에프코코로미즈(F.cocoromiz) 등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에이전트 서울 쇼룸은 기획과 생산을 제외한 영업, 물류, 배송, 마케팅, CS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 종합 에이전트로서 유망 디자이너들과 상생의 파트너로서 국내외에서 K패션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서울의 중심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특별한 기획전! 위즈위드와 서울쇼룸협업의 ‘하이 서울 어워드! 판타스틱 세일 위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4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