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류준열, ‘눈빛 하드캐리’ 화보 공개

류준열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화보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운빨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영화 <택시운전사> 개봉을 앞두고 여심 설레는 가을 남친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류준열, ‘눈빛 하드캐리’ 화보 공개 | 1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배우 류준열은 이번 화보를 통해 도시남자의 달콤한 카리스마와 함께 때로는 위트있고 경쾌하게 그만의 긍정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넘치는 유쾌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류준열, ‘눈빛 하드캐리’ 화보 공개 | 2

공개된 화보 속 류준열은 그린, 카멜, 핑크, 블루 등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배경으로 베이직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매칭해 트렌디하면서도 댄디한 남친룩을 엣지있게 연출했다. 특히 가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셔츠와 맨투맨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센스를 어김없이 발휘하며 세련된 어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류준열의 가을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류준열 멋있어!“, ‘심쿵 류준열’, ‘류준열이 입은 맨투맨티셔츠 어디꺼?’, ‘올 가을 나도 류준열 패션’, ‘역시 간지남, 멋짐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류준열, ‘눈빛 하드캐리’ 화보 공개 | 3

여심 저격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마성의 눈빛을 가진 배우 류준열의 가을 화보는 탑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와 탑텐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95 Views
1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