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리오니, 17FW 컬렉션 론칭

브리오니

1945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명품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Brioni)가 장인정신을 극대화한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1945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시작된 브리오니(Brioni)는 최상의 테일러링을 통해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이 깃든 남성복을 선보인다. 모든 컬렉션은 사토리얼 전문 기술을 인정받은 장인이 완성하며 특히 2017 년 F/W 시즌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DNA인 ‘Art of Tailoring’가 내재된 새로운 컬렉션을 창조했다.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선보였다.

브리오니는 이번 시즌 정교한 공정을 통해 완성한 봄버 재킷, 시어링 코트, 늘씬한 실루엣의 쓰리버튼 재킷이 눈길을 끌며 앨리 게이터 레더 소재의 브리프케이스, 송아지 가죽 소재 지갑 등 액세서리에도 브리오니만의 차별화된 언어가 더해졌다. 스웨이드와 가죽 디테일, 스트랩과 벨트장식의 사용, 클래식한 딥블루와 Earthy tone의 등장도 매우 인상적인 부분이다.

브랜드 특유의 정교한 테일러링에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진 브리오니 17FW 컬렉션은 그랜드하얏트서울, 서울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등 브리오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5 Views
1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