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새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아식스

아식스(ASICS KOREA)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나로부터의 변화)’는 아식스의 창립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영타깃에게 좀더 쉽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2017 런던 국제 육상 경기 연맹(IAAF) 세계 선수권 대회를 시작으로 전개된다.

아식스의 ‘I MOVE ME’ 캠페인은 1992년 아식스 스파이럴 로고를 발표한 이래 가장 큰 브랜드 변화이다. 브랜드 메시지 인 ‘I MOVE ME’는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라는 아식스의70년 철학의 연장선이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스포츠와 움직임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됐다.

아식스는 IAAF의 공식 파트너로서 7월 31일부터 ‘I MOVE ME’를 2017 IAAF 런던 세계 선수권 대회를 통해 론칭한다. 무브먼트의 강렬한 인상을 주는 이미지와 진정성있는 이야기가 담긴 소셜 컨텐츠로 실제 사람들의 삶에 스포츠가 주는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준다.

이번 행사는 8월 2일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 (Regent Street)에서 열리는 아식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시작되며 새로운 매장을 통해 고객들은 변화된 아식스를 처음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식스는 고객과 더욱 가까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게 된다.

 

1.2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