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네타포르테, 여성 인재 양성으로 TOP 100 선정

육스 네타포르테, 여성 인재 양성으로 TOP 100 선정 | 1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양성평등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여성이 지닌 리더십을 지지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공을 인정 받아 ‘MILLENIAL WOMEN IN 2017 MOGUL TOP 100’에 이름을 올렸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교육, 여성 능력 강화, 책임 세가지 축을 기반으로 하는 YNAP 비전을 내부 정책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 6월부터 ‘IMPERIAL COLLEGE LONDON’과 함께 ‘IMPERIAL CODELAB’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는 8세에서 14세 여자 어린이를 대상으로 컴퓨터 코드 교육을 무료로 제공, 차세대 여성 인재 양성 및 디지털 기술 향상에 힘쓰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육스 네타포르테, 여성 인재 양성으로 TOP 100 선정 | 2또 교육, 여성 능력 강화 정책 외에도 동물보호단체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환경 및 동물 보호에 협력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모피 반대 연합(FUR FREE ALLIANCE)의 ‘퍼 리테일 프로그램’에 참여, 모피 판매를 중단하는 ‘FUR FREE’를 선언했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육스, 네타포르테, 더 아웃넷 등 모든 멀티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 ‘FUR FREE’를 적용해 동물 보호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드러냈다.

육스 네타포르테 관계자는 “모피 시장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되지만 육스 네타 포르테 그룹은 책임감을 갖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기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과 혁신을 통해 사회 및 업계 전반의 변화를 위한 기폭제 역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성의 리더십과 임금 동등성을 위해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Mogul’에서 진행된 ‘MILLENIAL WOMEN IN 2017 MOGUL’은 2016년에서 2017년까지 2년간의 HR 인터뷰, 직원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11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