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황승언, 청청 패션에도 굴욕 없는 몸매 자랑

황승언

무결점 바디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황승언의 버커루(BUCKAROO) F/W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황승언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늘씬한 몸매와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가을 여자로 완벽 변신했다.

화보마다 깊은 눈빛과 과감한 포즈를 보여주며 스텝들에게 많은 갈채를 받았으며, 특히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핏된 청청 패션에도 굴욕 없는 완벽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 최근 함께 버커루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정현과 연인 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배우다운 몰입도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황승언은 현장 촬영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은 물론 우월한 다리 길이와 뒷태로 시선을 끌었다”며 “버커루의 빈티지하고 강렬한 느낌을 황승언만의 스타일로 잘 소화해주어 만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MBC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양양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42 Likes
8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