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이소연, 커리어우먼 룩 화제

이소연

MBC 수목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잘나가는 드라마 제작 팀장 이소연의 화려한 오피스 룩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쟁쟁한 수목 드라마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지켜가고 있는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내공 있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극중 업계에서 인정받는 드라마 제작 PD 역할의 이소연이 보여주는 오피스룩 역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tv style] 이소연, 커리어우먼 룩 화제 | 1

지난 수요일 방송된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는 백작(최민수)에게 자신이 친 딸이 아님을 밝히는 이지영B(이소연)의 모습이 방송되었으며, 이 장면에서 그녀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블라우스에 화려한 프린트 스커트와 블루 컬러의 숄더백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소연이 착용한 청량한 블루 컬러 숄더백은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최상급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소프트한 터치감이 장점이다. 핸드백 바디 양쪽에 입체적인 삼각형 패턴을 구현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트랩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tv style] 이소연, 커리어우먼 룩 화제 | 2한편 모든걸 밝힌 이지영B(이소연)와 백작(최민수)의 대립이 예상되는 가운데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2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