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어메리칸 스트릿으로 차별화

미국 스트릿 감성 표현...VMD 강화

MLB
MLB 강남역점 내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가 강남대로에 차별화된 컨셉의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MLB 강남역점은 기존 매장과는 다른 컨셉으로 미국 스트릿 느낌을 살렸다. 또 넓은 공간에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스냅백,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의 슈즈, 캡 등의 디트로이트 타이거 시리즈 외에 다양한 신제품을 카테고리별로 진열하여 VMD를 강화했다.

MLB, 어메리칸 스트릿으로 차별화 | 1매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포토존을 설치, 쇼핑 외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장에서는 MLB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을 팔로우 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MLB, 어메리칸 스트릿으로 차별화 | 2MLB의 마케팅 담당자는 “강남역점은 매장 내부의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미국 스트릿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쇼핑과 즐길거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MLB는 지난 11일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한 BEMAJOR 파티를 진행했다. 이 파티에는 DJ퍼포먼스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다양한 분야의 컬처 피플들이 참석하여 파티를 즐겼다.

45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