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레드, 2017 F/W 시즌 신상품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도시적인 스타일과 실용성이 담긴 2017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2030 소비자들 사이에 백팩 열풍을 몰고 온 브랜드이다.

2017 F/W 시즌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남성, 여성 및 공용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7개 대표 제품에는 각 상품의 기능적인 특징을 이미지로 설명하고 QR 코드를 스캔하면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는 ‘레드테크(RED TECH)’ 태그를 부착했다.

또한 도시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에 이번 시즌 트렌드인 ‘에슬레져’를 반영해 학생, 직장인은 물론이고 더욱 다양한 타겟의 니즈를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남녀공용 제품으로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 및 정장 모두 어울리며 노트북 수납 공간이 분리되어 사용하기 편리한 ‘알폰즈(ALPONDS)’와 ‘다온(DAAON)’, 에슬레져 트렌드를 반영해 슬링백 또는 백팩 두 가지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는 초경량 상품 ‘포리스(PORRIS)’가 대표 상품이다. ‘포리스’는 3M 로고와 3M 지퍼를 사용해 안정성도 확보했으며 기능성 등판을 사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2017 F/W 시즌 신상품 출시 | 1

남성용 대표 상품인 ‘카데온(KHARDEON)’은 심플한 디자인에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여행을 갈 때도 유용하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 F/W 컬렉션은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