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나영, 파파라치 컷도 화보로

김나영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가 브랜드 전속모델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앳코너는 2017년 가을 시즌 ‘러브 해즈 노 바운더리(Love has no boundary)’를 브랜드 콘셉트로 여성성과 남성성, 캐주얼과 포멀함의 경계를 과감하게 무너뜨림과 동시에 다양한 아이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선한 스타일을 제안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김나영, 파파라치 컷도 화보로 | 1

앳코너가 공개한 가을 화보에서는 브랜드 모델이자 패셔니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김나영이 검정색 터틀넥, 넉넉한 핏의 셔츠, 회색 재킷을 겹쳐 입고 여기에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청바지를 매치해 격식을 갖춘듯 하면서도 자유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꽃무늬 롱 드레스와 함께 남성적인 느낌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보여주는 한편 다양한 체크 무늬 재킷이 화보 속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며 올 가을 유행할 핵심 아이템을 예고하고 있다.

김나영, 파파라치 컷도 화보로 | 2

한편 LF몰에서는 김나영과 함께한 앳코너의 가을 화보를 공개해 올 가을 떠오를 여성복 트렌드를 예고함과 동시에 8월 28일까지 화보 속 앳코너 제품을 1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앳코너 에코백 사은품 100개를 증정한다.

80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