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명불허전’ 김아중, 가을에 더 예쁜 아우라

김아중

김아중이 패션 화보를 통해 ‘명불허전’ 분위기를 뽐냈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한 김아중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바이블 브랜드 ‘엣지’(A+G)의 17년도 뮤즈로 발탁됐다.

김아중

김아중이 처음 참여한 이번 엣지 화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일명 ‘슈스스’ 캐릭터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한혜연이 모든 스타일링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화보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김아중의 스타일링 멘토로 호흡을 맞추고 있었던만큼 이 둘의 훈훈하고 리얼한 케미가 촬영장에서 유감없이 발휘됐다는 후문이다.

‘명불허전’ 김아중, 가을에 더 예쁜 아우라 | 1이번 화보는 올 가을에 꼭 필요한 패션바이블을 제안한다. 특히 화보 속 김아중의 페미닌 룩을 만들어준 보헤미안 스타일의 블라우스라든지 머스타드 색상 톱에 워싱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한 룩이 눈길을 끈다.

‘명불허전’ 김아중, 가을에 더 예쁜 아우라 | 2

가을 필수 아이템인 레더 트렌치 자켓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코디도 돋보인다.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직접 도전해볼 수 있을 정도로 베이직하지만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엣지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명불허전’ 김아중, 가을에 더 예쁜 아우라 | 3

한편 완벽 & 리얼 케미 ‘슈스스’ 한혜연과 ‘명불허전’ 김아중이 함께 한 화보 속 엣지(A+G) 17 F/W 컬렉션 1차 론칭 방송은 8월 23일 오전 8시 15분과 8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CJ오쇼핑과 CJ몰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1.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