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프클럽 “최대 90% 할인을 잡아라”

하프클럽온라인 쇼핑몰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4일까지로 참여하는 브랜드는 구김스, 썸띵어쿠스틱, 고스트리퍼블릭 등으로 가을 간절기용 아이템부터 여름패션까지 구성했다. 

또한 골프시즌에 맞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 화이트(adabat white)와 아바쿠스(abacus)는 스타일링 추천 아이템을 엄선해 20% 추가 쿠폰할인을 증정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아바쿠스는 간절기용 아우터와 골프팬츠, 티셔츠를 4만원대로 판매하고, 아다바트의 티셔츠는 5만원대, 겨울 아우터는 10만원대다.

콜렉티드 아울렛의 상품도 신규 오픈해 모조에스핀, 지고트, 샤틴 등 여성복을 행사가로 준비했다. 3만원대 원피스와 숏점퍼부터 37만원대 수리알파카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기존 하프클럽 인기 남녀 브랜드 의류와 잡화도 90%까지 세일한다. 아날도바시니 여성 폴리트렌치 코트는 3만원대, 블라우스와 티셔츠, 가디건은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지오지아, 티아포맨, 코디갤러리 등이 참여하는 남성복 연합 기획전에서는 25%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해 지오지아 셔츠 6,000원, 모혼방 정장 상하의 세트는 4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금강제화는 신학기를 맞아 랜드로바, 레노마, 브루노말리 가방과 벨트, 장갑 등 잡화류를 저렴하게 구성했다. 

하프클럽 이화정 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입점 브랜드들을 고객들에게 소개 드리고자 이번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