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K2, ‘Winter Stops here’ 테마 샤이니 민호 화보 공개

알파인 라인 새롭게 추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 강조

K2, ‘Winter Stops here’ 테마 샤이니 민호 화보 공개 | 1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샤이니 민호와 모델 한성민과 함께한 2017년 F/W 시즌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Winter Stops here’라는 테마로 정통 아웃도어룩부터 스포티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았다.  샤이니 민호와 한성민은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샤이니 민호
샤이니 민호

K2의 상품 구성중 익스트림 라인은 고기능성 제품군인 알파인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여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줌과 동시에 전문성을 강조했다.

다운 제품은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다양한 컬러의 아웃도어 재킷군과는 다르게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구성했다.

모델 한성민
모델 한성민

K2는 겨울 시즌의 경우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다운 제품뿐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 좋은 야상 다운, 롱 다운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존 핵심 타깃뿐 아니라 1020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또한, 이번 F/W 시즌 정통 아웃도어 제품군과 겨울 다운 제품군 등 제품별 타깃군 세분화를 통해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면서 다양한 연령대를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67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