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테니스웨어와 스트릿 패션의 만남

테니스웨어와 스트릿 패션의 만남 | 1
HEAD X P.B.A.B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셀렉트샵 ‘P.B.A.B’와 손잡고 ‘HEAD X P.B.A.B’ 라인을 선보인다.

‘HEAD X P.B.A.B’ 라인은 편안함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P.B.A.B의 빈티지 캐주얼에 헤드만의 테니스 무드를 결합시킨 ‘테니스보이’ 컨셉이다. 1990년대 클래식한 테니스웨어를 스트릿 패션으로 풀어낸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기존 헤드에서 볼 수 없었던 레트로 무드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1020세대 공략에 나선다.

테니스웨어와 스트릿 패션의 만남 | 2
HEAD X P.B.A.B

그린, 화이트, 레드를 메인 컬러로 간결한 테니스 레터링과 박시(Boxy)한 유니섹스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코치 재킷(Coach Jacket)과 치노팬츠, 울 소재 니트, 벙거지캡, 애나멜 가방 등 총 13개 스타일로 구성된다.

헤드 박병주 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서 트렌드를 따라가기 보다는 브랜드 고유의 DNA가 강화된 제품을 더 발전시키고자 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헤드의 기원인 테니스의 클래식한 스포티즘과 P.B.A.B의 빈티지 캐주얼이 만나 젊은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감성과 취향을 적중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P.B.A.B(Please Bring A Bottle)
압구정에 위치한 셀렉트샵으로 캠브리지 사첼, 필슨 등 인기 해외 브랜드는 물론 아직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해외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젊은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다.

1.3k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