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러블리 공효진이 디자인한 ‘히요백’

러블리 공효진이 디자인한 ‘히요백’ | 1에스제이듀코(대표 김상중)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가 패셔니스타 공효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세번째 히요백을 출시한다.

공효진공효진의 본인 이름인 ‘효’를 따서 HYO 히요백으로 이름을 지을 만큼 공효진이 애정을 갖고 직접 디자인하여 지난해 크게 이슈가 되었던 ‘히요백’은 이번 시즌 호보백과 미니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게 된다.

러블리 공효진이 디자인한 ‘히요백’ | 2매 시즌 히요백이 출시될 때마다 패셔니스타 공효진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히요백은 공효진이 각종 공식 석상에서 착용하거나 일상 SNS를 통해서도 히요백을 착용하는 모습이 목격이 되기도 했다.

이번 HYO(히요)백은 원형이라는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볼드한 뱅글 액세서리가 포인트로 숄더 스트랩의 매듭 디테일이 트렌디하면서도 러블리한 공효진의 감각과 잘 믹스 매치했다.

러블리 공효진이 디자인한 ‘히요백’ | 3심플한 가방에 컬러 뱅글이 포인트가 된 히요숄더는 일상 생활에서 어떤 룩에서나 쉽고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뱅글을 다양한 형태로 연출하여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빈치스 관계자는 “히요백은 소재, 컬러, 디자인까지 모델 공효진이 직접 참여하여 완성되는 스페셜 한 라인으로 이번 세번째 히요백도 기대가 크다.””공효진의 뛰어난 패션감각이 묻어난 이번 뱅글 포인트로 새롭게 디자인된 HYO(히요)백을 사전 예약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43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