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하석진, WPC 국가대표 선발전 도전

[tv style] 하석진, WPC 국가대표 선발전 도전 | 1

하석진이 ‘문제적 남자’ 멤버 중 WPC 국가대표 선발전 공동 1위로 스마트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방송된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멤버들이 ‘세계 퍼즐 챔피언십(World Puzzle Championship / WPC)’ 국가대표 선발전에출전, 하석진은 타일러와 함께 멤버들 중에서 공동 1위를 한 모습이 그려졌다.

[tv style] 하석진, WPC 국가대표 선발전 도전 | 2

또한 이 날 ‘문제적 남자’ 멤버들은 셀프스터디캠에서 WPC 국가대표 선발전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하석진은 집에서 공부하다가 졸음도 깨고 집중력도 향상시키기 위해 책상 높이를 올리고 서서 공부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하석진의 스마트한 매력만큼이나 그가 집에서 공부하는 장면에서 선보였던 스탠딩 책상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이 선보인 스탠딩 책상은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은 물론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높이 조절이 되어 공간 활용도 좋다. 또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잇 아이템이다.

[tv style] 하석진, WPC 국가대표 선발전 도전 | 3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문제적 남자 하석진, 공부하는 모습도 멋있어”, “문제적 남자 하석진, 세계 퍼즐 챔피언십 파이팅!”,“문제적 남자 하석진, 집에 있는 책상 궁금해”, “문제적 남자 하석진, 책상 앞에 있는 모습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6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