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돔,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서 인기

르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8월 28일부터 30까지 3일간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프리뷰 인 서울 2017(Preview in SEOUL 2017) 전시회에 참가했다.

르돔,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서 인기 | 1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부터 패션관을 신설하여 파르나스홀에서 다수의 국내 중소패션 기업들이 참가했고 소재관은 코엑스에 분리 운영,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쇼룸 르돔은 공동부스(72m²)로 참가하여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소속 참가업체들의 컬렉션을 전시·홍보하고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르돔(LEDOME)의 ABRAHAM K HANGUL(권한글), dengkang(최윤경), EUNJUKOH(고은주), NALPROJECT(원나리), NNA(황은나), VIK(이수진), V's atelier(조현희) 총 7개사가 함께했다.

르돔,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서 인기 | 2

또한 전시회 첫날 전시회장 내 패션쇼장에서 바이어와 프레스를 위한 르돔 패션쇼도 함께 열려 5명의 르돔 디자이너들의 2017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국 패션제품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국내의 우수한 제조기술에 큰 관심을 나타내었다.

이번 프리뷰 인 서울 2017 전시회에는 국내 백화점 및 아울렛, 패션브랜드 편집샵, 온라인 쇼핑몰 등 약 100여개 업체 및 바이어들이 수주상담을 진행하여 5천 달러 이상의 현장 오더 계약을 체결했다.

248 Views
1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