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패션브랜드와 비스킷의 만남

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롯데제과의 ‘마가렛트’, ‘빠다코코낫’과 협업한 다양한 패션 제품을 6일 출시한다.

지난 7월 진행된 롯데제과 ‘죠스바’에 이은 2차 협업으로 따뜻한 베이지 색상의 쿠키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발, 제품 곳곳에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담았으며,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의 글씨체와 포장용지도 그래픽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와 위트 있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지난번 뜨거웠던 반응에 힘입어 이번 협업에서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니트, 가디건 등의 포근한 느낌의 캐주얼 웨어는 물론 신발, 가방, 휴대폰 케이스 등에 이르는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총 14가지 스타일의 폭넓은 제품군으로 콜라보레이션 품목이 확대됐다.

또한 이번에는 의류 콜라보레이션 차원을 넘어 협업 그래픽을 활용한 질바이질스튜어트콜라보레이션 비스킷 패키지를 롯데제과에서 별도로 제작,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한정판(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10월 1일 출시할 예정으로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4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