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럭셔리 부티크’ 론칭

CJ오쇼핑

CJ오쇼핑이 7일 명품 잡화 전문 기획 방송프로그램 ‘럭셔리 부티크’를 론칭한다.

‘럭셔리 부티크’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상품만을 1시간 동안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2,4주차 목요일 오전 11시30분에 방송한다.

‘럭셔리 부티크’는 TV홈쇼핑으로 명품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서 기획됐다. 실제로 CJ오쇼핑이 8월26일 패션 전문 기획프로그램 <HIT THE STYLE>에서 선보인 ‘버버리 럭색 백팩’은 129만 원으로 높은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15분만에 150여개가 판매됐다.

29일 동지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동가게>에서 방송한 200만원 상당의 ‘프라다 갤러리아 백’ 역시 18분 방송 동안 150여개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오는 7일(목) 첫 방송하는 ‘럭셔리 부티크’는 고가의 명품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불안을 없애기 위해 철저히 검증된 상품만을 방송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은 백화점과 아웃렛 납품 등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병행수입업자가 납품한 상품을 취급하며 이 상품은 공공기관 등에서 명품 판정 업체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 검증 업체 ‘라올스’를 통해 재검증된다.

론칭 방송에서는 그 동안 CJ오쇼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끈 명품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프라다’의 대표 상품인 ‘갤러리아 백(230만원 대)’과 지난 방송에서 6분만에 120여개 판매된 ‘버버리 퀼팅 코트(90만원 대)’가 대표적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최대 10만 원의 일시불 할인과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오쇼핑 한세진 스타일콘텐츠2팀장은 “최근 패션 전문 기획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명품 잡화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에 별도로 명품 잡화만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럭셔리 부티크’는 프라다, 지방시 등 잘 알려진 브랜드 뿐 아니라 발렌티노, 막스마라,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570 Views
6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