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 미쉘 바스키아, 디자이너 홍승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가 디자이너 홍승완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모델 에릭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 미쉘 바스키아는 이번 2017 F/W 시즌부터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승완과 함께 더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홍승완 디자이너는 도쿄 컬렉션에서 주목 받기 시작, 캐주얼 브랜드 ‘스위트 리벤지(SWEET REVENGE)’, 여성복 브랜드 ‘스위트 비(SWEET BE)’, 남성복 브랜드 ‘로리엣(ROLIAT)’을 론칭했다.

장 미쉘 바스키아, 디자이너 홍승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 1

또한 2014 올해의 디자이너상 수상을 비롯하여 2001년부터 2014년까지의 서울 컬렉션, 2007년 구 서울역사 컬렉션, 2008년 국립중앙박물관 컬렉션을 진행하는 등 한국에서 주목 받는 디자이너이다.

홍승완 디자이너는 2017 F/W 시즌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로 한층 발돋움 하기 위해 상품 기획에 깊게 관여하며 디자이너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각종 비주얼 디렉팅 및 마케팅, 홍보 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전방위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 디자이너 홍승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 2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홍승완 디자이너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디자인 감각을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새로워진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865 Views
5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