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프라이탁, 돌돌 말아 보관하는 여행 가방

[item talk] 프라이탁, 돌돌 말아 보관하는 여행 가방 | 1

스위스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이 돌돌 말아 보관하는 신개념 여행 가방을 선보인다.

프라이탁이 새롭게 출시한 여행 가방 ‘지플린(ZIPPELIN)’은 공항 컨베이어 벨트에서도 단숨에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외형과 더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돌돌 말아 부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강점을 자랑한다.

스케이트 보드가 달린 채 돌돌 말린 이 가방에 자전거 펌프로 공기를 주입하면 언제 어디서든 여행 가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너 튜브 디테일로 다른 지지대 없이도 견고하게 버틸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라이탁은 제품의 과잉 공급을 우려하여, 지플린을 선 주문제로 판매한다. 오는 10월 12일)까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을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2018년 4월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트럭 방수포와 안전벨트 등을 업사이클링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위스 브랜드 프라이탁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환경친화적인 가치관으로 전 세계의 패션 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Tags: 프라이탁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