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2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JW 앤더슨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완벽한 핏, 좋은 소재, 기능성을 추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가치를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영국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한 트렌치 코트, 울 블렌드 퀼팅재킷, 페어 아일 스웨터 그리고 스트라이프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1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은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가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 가치인 ‘라이프웨어’를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나의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소재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22일 유니클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구 동성로 중앙점과 22일 오픈 예정인 신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6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