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J오쇼핑 셀렙샵, ‘씨이앤태용’ 추동 컬렉션 론칭

씨이앤태용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이 고태용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컬쳐 브랜드 ‘씨이앤태용(Ce& Tae Yong)’이 오는 16일 F/W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씨이앤태용’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고태용 디자이너’와 셀렙샵이 협업해 만든 브랜드로, 캐주얼 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색감의 상품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고양이를 주제로 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레터링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올 S/S시즌 ‘캣티튜드(Cattitude) 썸머 티셔츠’를 론칭해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캣티튜드 썸머 티셔츠’는 각기 다른 디자인과 색상의 티셔츠를 4종 세트로 구성했으며 고양이 캐릭터와 레터링이 포인트였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고양이, 개 등 캐릭터와 레터링을 옷에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가 디자인한 일명 ‘개티’는 ‘국민 개티’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코카콜라 등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하며 젊은 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최근 가장 핫한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씨이앤태용의 ‘캣티튜드 스웻 4종’을 선보인다. 후드집업과 스웻셔츠 3종, 총 4종 구성으로 가격은 8만 9천원이다. 후드집업은 코디 활용성이 높은 차콜컬러, 여성용 스웻셔츠는 핑크베이지, 딥퍼플, 오프화이트 남성용은 브라운, 딥블루, 오프화이트 색상으로 올해 FW시즌의 트렌드 컬러를 반영했으며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기존 ‘캣티튜드’외 ‘캣투치노(Cattuccino)’, ‘포썸(Pawsome)’ ‘폴리우드(Pawllywood)’ 등 위트 있는 레터링을 고급스럽게 자수 포인트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30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