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상엽, 젠틀남의 끝없는 무한 매력

이상엽

젠틀남 이상엽의 훈훈한 매력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이상엽, 젠틀남의 끝없는 무한 매력 | 1

22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함께한 이상엽의 훈훈한 매력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는 이상엽의 젠틀하면서도 훈훈한 매력뿐만 아니라 멍뭉미 넘치는 현실 남자친구 비주얼까지 뽐내며 여심의 마음을 완벽히 저격한 화보이다.

이상엽, 젠틀남의 끝없는 무한 매력 | 2

공개된 화보 속 이상엽은 각 컷마다 스타일링, 눈빛, 포즈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본래 훈훈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상엽은 심플한 드레스 셔츠와 블로킹 셔츠로 세련되면서도 젠틀한 컨셉을 선보이기도 하고 뉴욕을 모티브로 한 아트웤과 자수패치로 캐쥬얼하면서 내추럴한 모습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상엽, 젠틀남의 끝없는 무한 매력 | 3

이번 화보의 이상엽은 뉴욕의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표현한 2017FW 테마인 ‘도시 탐험가’라는 콘셉트에 완벽하게 동화되어 젠틀하고 댄디한 도회적인 이미지부터 훈훈하면서도 멍뭉미 넘치는 따뜻한 이미지까지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화보 촬영이었다는 평이다.

또한 촬영 중 훈훈함이 돋보이는 셀카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한편 새로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상엽의 훈훈한 패션 화보는 에스콰이어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22 Views
2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