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야크 ‘나우’, 17FW시즌 화보와 영상 공개

나우

라이프웨어 나우가 17FW 시즌 화보와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키워드는 나우 창립 당시 슬로건이었던 ‘다음 세대를 위해(Unfuck the World)’로 기술과 환경, 사람과 자연 등 서로 다른 것들의 공존을 통해 세상을 바로잡자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나우가 태어난 포틀랜드 지역이 가진 다름을 인정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국내에서의 지속가능 이라는 가치에 대한 실현의 방식으로 ‘서로 다른 것들의 공존’이라는 의미에 집중해 제작됐다.

화보와 영상에선 자연과 도심, 사람과 환경 등의 서로 다른 색감과 분위기의 장소와 상황이 절묘하게 교차되거나 대비되어 보여 진다. 나우가 가진 공존에 대한 가치와 제품의 다목적성을 매력적인 비주얼로 풀어낸 것이다. 비주얼 속 모델 또한 국내 프로 모델인 ‘민준기’와 포틀랜드 현지 남녀 모델 두 명을 함께 섭외해 누구든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나우 제품의 장점을 보여줬다.

이는 단순히 색다른 고감도 비주얼을 넘어 누구와 어디서든 자신의 소신을 갖고 지속가능 한 삶을 누리는 서스테이너의 라이프를 담아낸 것이라 할 수 있다.

나우는 ‘Everywhere Better; 어디서든 더 좋게’의 가치를 담아내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철학인 기능주의 디자인을 중점으로, 스마트한 기능성 제품과 리사이클 다운과 리사이클 폴리 등의 재생 소재를 사용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다목적 스마트 아우터인 ‘아인자켓’을 출시한 것이다. ‘아인자켓’은 기본적 방수/방풍 기능은 물론 잠시 벗어 두고 싶을 때 서스펜더로 백처럼 메고 다닐 수 있어 출퇴근 및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이번 시즌 리사이클 다운과 더불어 친환경 패딩 코트인 ‘자당코트’를 선보여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폭을 넓혔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