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국내 론칭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2011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오반니 치코(Geovanni Chicco)가 론칭한 어반 와일드 아우터 브랜드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AI Riders on the storm)이 국내 론칭했다.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아우터는 혁신적인 소재 사용과 신체의 움직임을 고려한 과학적인 디자인으로, 야외활동뿐 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국내 론칭 | 1브랜드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후드에 달린 렌즈는 UV 차단 기능이 있어 실생활 및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에서 선보이는 이번 FW 컬렉션은 후드 윗부분의 컬러 폼폼이 포인트와 Made in Italy 렌즈(Anti-fog 렌즈)를 사용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폼폼이와 렌즈는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다.

100% 덕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이고 다운 프루프 나일론 소재를 활용하여 다운 이탈 방지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착용이 용이하다.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국내 론칭 | 2폼폼 디자인의 유니크한 아우터는 전국 AI 매장(롯데 잠실 에비뉴엘, 롯데 센텀시티점, 현대 대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k Views
6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