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서진 화보, ‘삼시세끼’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 서지니’

이서진배우 이서진이 화보를 통해 ‘삼시세끼’ 속 모습과는 다른 세련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서진 화보, ‘삼시세끼’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 서지니’ | 128일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는 낭만적인 프라하의 풍경과 이서진의 도회적인 가을 겨울 스타일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 화보, ‘삼시세끼’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 서지니’ | 2화보 속 이서진은 머스터드 컬러의 캐시미어 스웨터와 와이드 팬츠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다양한 구스다운 아우터 스타일링을 통해 도시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겨울 룩을 제안했다. 밀리터리 코트를 연상시키는 오버사이즈 코트와 기하학 패턴의 울 스웨터 스타일링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아웃핏을 완성했다.

이서진 화보, ‘삼시세끼’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 서지니’ | 3이서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DKNY 남성 2017 F/W 컬렉션으로, 화보 속에서도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매력적인 보조개 역시 유감없이 돋보였다.

한편 이서진이 출연중인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은 오는 9월 29일 종영한다.

1.2k Views
2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