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태용 디자이너 X 빅스 엔,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진행

고태용 디자이너 X 빅스 엔,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진행 | 1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그룹 빅스의 멤버 엔과 함께 발당장애청소년을 위한 해피빈 펀딩을 진행한다.

두 사람은 직접 디자인한 파우치와 에코백을 해피빈 펀딩을 통해 28일부터 판매 중이며 수익금 전액을 하트하트재단을 통하여 발달장애청소년 오케스트라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모두가 편견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던 두 사람은 발달장애청소년 오케스트라를 만난 후 이 꿈을 구체화시키기로 결심했고, 이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파우치와 에코백은 고태용 디자이너의 위트 있는 무드를 담아낸 도그 그래픽과, 빅스 엔이 정성스럽게 쓰고 그려낸 캘리그래피와 스케치로 완성됐다. 두 사람은 즐겁게 연주하는 모습의 푸들과 불독 도그 그래픽을 통해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발달장애청소년 오케스트라를 응원하고자 했다. 디자인 및 제작 작업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정은우와 가방전문업체 매니퀸에서도 힘을 보탰다.

네이버 해피빈 펀딩 페이지에서 9,000원 이상 후원 시 파우치가, 18,000원 이상 후원 시 에코백이 증정된다. 각각 1,000개 한정 수량. 파우치와 에코백은 펀딩에 참여하는 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빅스 엔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발송된다.

고태용 디자이너와 빅스 엔은 이번 해피빈 펀딩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소중한 인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 것은 인생의 큰 행복 중 하나”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좋은 기운을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빅스 엔은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이 있어 저도 세상에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것 같다”며 “펀딩에 참여하는 분들과도 소중한 인연을 맺기를 기대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골든듀, 창립 35주년 기념 ‘2024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제공=골든듀, 골든듀 <2024 헤리티지 컬렉션> ‘경회루의 사계 가을’ 목걸이 & ‘경회루의 사계 봄’ 반지] 파인…

2024년 4월 25일

지수, 작업실에서 기록한 팝 스타의 하루

[사진제공=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런던 기반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세계적인 뮤지션 지수와 함께하는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2024년 4월 25일

이민정, 콰이어트 럭셔리 룩

[사진제공=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이브 살로몬]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하이 럭셔리 브랜드 이브 살로몬과 함께한…

2024년 4월 25일

김희선, ‘후디 & 새틴 스커트’ 의 멋진 밸런스

[사진출처=김희선 개인 SNS] 김희선이 초이스한 블랙 오버핏 후디와 미디기장의 실키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새틴 스커트의…

2024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