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연아, 찬란한 겨울을 먼저 만나다

김연아, 찬란한 겨울을 먼저 만나다 | 1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WINTER FANTASIA’ 라는 타이틀로 ‘겨울 밤하늘의 별빛’이라는 컨셉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겨울 컬렉션은 “잠깐의 휴식이 내 삶을 더욱 빛나게 할 거야. (A moment of rest makes my life brighter).” 라는 스토리를 컨셉으로 내가 바라는 편안함, 쉼에서 오는 행복을 꿈꾸며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의 상상을 담았다.

김연아, 찬란한 겨울을 먼저 만나다 | 2이번 출시 된 신상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몽환적이고 미니멀하게 표현했다. 메인 광고 이미지에서의 김연아는 기품 있는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며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광고 이미지를 완성했다.

두 눈을 지긋이 감은 채 우아한 블랙 레이스 원피스를 소화하며 한층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티아라를 착용한 김연아는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듯하다.

김연아, 찬란한 겨울을 먼저 만나다 | 3한편 제이에스티나의 17F/W 뉴 컬렉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26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