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보영,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

이보영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가 12일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이보영은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무보정에도 완벽한 미모와 우아한 미소를 선보였다. 이보영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보영,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 | 1이보영의 미모만큼이나 그녀가 선보인 다양한 가을 패션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드러운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와 롱 가디건으로 편안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하고 우아한 러플, 진주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프렌치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보영,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 | 2비하인드 컷 속 이보영이 선보인 패션 아이템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해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화보 비하인드 컷 속 이보영이 선보인 캐시미어 니트는 12일 오전 8시 15분 캐시미어 가디건은 14일 오후 9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아이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보영, 무보정에도 빛나는 미모 | 3한편 배우 이보영은 내년 상반기 tvN 드라마 ‘마더’를 통해 더욱 성숙된 연기를 보일 예정이다.

42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