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배우 윤현민, 진중한 표정으로 수트 제작 중

윤현민배우 윤현민의 조각 같은 일상이 포착됐다.

최근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배우 윤현민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 된 사진 속 윤현민은 날렵한 외모와 함께 다양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수트와 셔츠로 남성적인 수트 스타일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daily look] 배우 윤현민, 진중한 표정으로 수트 제작 중 | 1사진 속 윤현민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대보며 훈훈한 남성미를 어필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그레이 컬러 더블 브레스트 수트와 톤 다운된 차콜 컬러의 패턴 수트로 시크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윤현민의 일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현민, 외모 날렵해”, “윤현민, 수트 잘 어울린다”, “윤현민, 수트 비율도 환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daily look] 배우 윤현민, 진중한 표정으로 수트 제작 중 | 2한편 윤현민은 KBS2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검사 여진욱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그가 제작한 수트와 셔츠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으로 알려졌다.

190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