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버버리와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네타포르테네타포르테가 18일 버버리와의 첫 번째 독점 여성복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의 2017년 9월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영국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다방면으로 혼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은 레이스 드레스, 가운, 플라스틱 워터프루프 아우터, 폼 피팅 조드푸르 팬츠, 롱 타탄 체크 스커트 등 14개 피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버버리의 빈티지 체크 패턴은 봄버 자켓과 코트 안감에 주요하게 자리해 시선을 끈다. 스커트에 등장한 타탄 체크는 핸드메이드 홈스펀 패치워크 케이블 니트와 잘 어우러진다. 그린 컬러의 페이크 퍼로 제작된 밀리터리 코트는 텍스쳐와 컬러의 혼합을 강조하고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각을 더한다.

컬렉션의 전체적인 컬러는 겨울이 연상되는 셔벗 느낌의 핑크, 그린, 블루 그리고 블랙, 카멜, 레드, 네이비 노트로 이루어져 있다. 소재는 타탄과 빈티지 체크 모직, 아란, 페어 아일, 아가일 니트, 플라스틱, 페이크 퍼, 자수 튤, 레이스, 그리고 심 실드 개버딘으로 구성된다.

영국의 사진작가 톰 크레이그가 촬영한 광고 캠페인은 북부 공업지대와 현대적인 영국의 젊음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버버리 컬렉션은 네타포르테에서 2017년 10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73만원대부터 시작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