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전지현 완판 다운의 귀환 ‘알라스카 다운’ 출시

네파‘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며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해 명실상부 네파를 대표하는 다운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이 올 겨울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돌아왔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도심형 스타일리시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알라스카 다운은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이다. 작년과 재작년 ‘전지현 패딩’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알라스카 다운은 올해 더욱 고급스럽고 풍성해진 퍼와 세련된 컬러에 기존보다 강화된 보온성까지 갖춰 도심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세련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심플해진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 적용을 통해 겨울 스타일링 만능아이템으로서 만날 사람이 누구든지, 가는 곳이 어디든지 하나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자인적으로는 후드에 기존보다 길고 풍성해진 4.5cm 라쿤 퍼(Fur)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인디고 핑크 및 플럼 컬러를 추가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으며 퍼에도 내추럴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다양하게 적용해 디테일을 강화했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