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온라인 쇼핑몰 론칭

앤아더스토리즈앤아더스토리즈가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스토리즈 닷컴(Stories.com)은 새로운 패션과 뷰티에 대한 영감을 매일 전달한다. 업데이트되는 이미지들은 다양한 스토리를 전하며 컬렉션을 입는 많은 방법에 대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스토리즈 닷컴은 기존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제품들을 동시에 제공해 두 세계를 연결한다.

폭넓고 다양한 셀렉션은 고객 모두가 자기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할 수 있도록 레디-투-웨어에서부터 슈즈, 백, 쥬얼리, 액세서리 및 뷰티 제품까지 제공한다. 이 모두는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된다.

스토리즈 닷컴은 2013년 론칭되었으며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델란드,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 및 미국 등 14개국으로 배송된다. 23일부터 한국은 앤아더스토리즈의 15번째 온라인 판매 국가로 추가될 예정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