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 박신혜 지수와 함께한 ‘에글리스 시리즈’

밀레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박신혜와 지수가 함께한 ‘에글리스 시리즈’ CF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비하인드 컷은 밀레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에글리스 다운’을 포함한 ‘에글리스 시리즈’의 CF 촬영 현장에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박신혜와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CF의 주요 장면은 다양한 일상의 순간과 어울리는 박신혜와 지수의 센스있는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통해 에글리스 시리즈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는 것이 밀레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다운 재킷의 보온 효과를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연결 지어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는 박신혜와 지수의 연기가 주목할 만하다.

또한 공개된 사진에선 에글리스 시리즈를 활용해 각각의 개성을 살려 코디한 박신혜와 지수의 센스있는 커플룩이 돋보인다. 박신혜는 에스닉 무드의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에글리스 W 다운’을 매치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지수는 올블랙 룩에 베이지 컬러의 ‘에글리스 다운’을 매치한 코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한편 박신혜와 지수가 함께한 에글리스 시리즈 CF는 오는 11월 1일부터 케이블을 통해 온에어 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