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빈폴멘의 겨울 패션 ‘남자향기 물씬’

빈폴멘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톱 모델 이요백과 함께 올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패딩을 중심으로 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고스란히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화보 속 이요백은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묻어있는 빈폴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일 수 있도록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다양한 아이템들의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빈폴멘은 캐주얼 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부터 퍼 디테일의 멋스러움과 보온성까지 동시에 갖춘 패딩,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셔츠, 터틀넥, 니트, 팬츠 등을 선보였다.

특히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의 코트를 토대로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슬로니핏 팬츠를 매칭해 담백한 모던룩을 연출했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셔츠와 코듀로이 팬츠 등을 코디해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빈폴멘은 고급스러운 퍼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딩을 토대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밋밋하지 않은 도회적인 느낌의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빈폴멘 김정회 팀장은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패딩을 중심으로 빈폴멘이 추구하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며 “체크 패턴의 코트는 물론 라쿤퍼 등 퍼 디테일을 살린 패딩, 다운을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하면서 멋스러운 코디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14 Likes
8 Shares
0 Comments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