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씨엘, 화보 같은 미국 일상 공개

씨엘가수 씨엘(CL)이 미국에서의 자유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고돌고돌고 #ToryStori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씨엘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그녀는 화려한 쥬얼 장식의 시크한 무드의 블랙 미니 드레스에 페미닌한 무드의 빅 사이즈 리본 디테일의 힐을 매치하여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파티 룩을 연출했다. 또한 여기에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클러치를 매치하여 화려함의 정점을 찍었다.

[daily look] 씨엘, 화보 같은 미국 일상 공개 | 1또 다른 사진에서 그녀는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핏한 터틀넥과 체크 프린트가 매력적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베이직한 아이템도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씨엘 후광 장난 아니다..”,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 “내가 입으면 다른 핏..씨엘 옷 소화력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648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