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llSaints, 2017 Winter Holiday Collection

올세인즈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가 2017년 겨울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 ‘Come Together’를 공개했다.

AllSaints, 2017 Winter Holiday Collection | 1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은 잠들지 않은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우정, 열정, 뜨거운 파티에 관한 욕망을 주제로 담고 있다.

올세인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윌 비들(Wil Beedle)은 ‘특별한 계획 없이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떠난 뉴욕에서 만나기로 돼있던 친구의 친구들이 같이 나왔고 또 그 친구들이 또 다른 친구들을 데리고 나오기 시작하면서 어느덧 이번 캠페인 촬영이 친구들과 클럽에서 벌이는 파티의 컨셉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AllSaints, 2017 Winter Holiday Collection | 2캠페인을 촬영하던 순간 젊은이들의 삶의 한 순간이 되어 버렸고, 클럽에서 흘러나오던 노래가 이번 컬렉션의 테마송이 되었으며, 서로 모르던 낯선 이들이 그렇게 삶의 친구가 되었다. 우리가 하나가 될 때, 삶은 그 자체의 삶이 된다’ 라고 전했다.

AllSaints, 2017 Winter Holiday Collection | 3올세인츠 겨울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 컷과 영상은 11월 1일, 올세인츠 매장과 공식 올세인츠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캠페인 속 모델들의 겨울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의 올세인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AllSaints, 2017 Winter Holiday Collection | 4한편, 올세인츠는 이스트 런던의 도시 문화를 기반으로 패션, 음악, 영상 그리고 아트와의 조화를 통해여 브랜드 고유의 문화 코드를 발전 시켜왔으며, 영국, 유럽, 북미, 아시아 그리고 중동을 포함 전 세계 26개국 240여 개의 직영 매장과 프랜차이즈 및 아울렛을 운영하고 있다.

 

11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