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모델 한혜진, 매혹적인 아우라 발산

모델 한혜진
트롤비즈 한국 모델 한혜진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Trollbeads)에서 17 WINTER 시즌을 맞이하며 한국 뮤즈에 한혜진를 발탁하고 컬렉션을 공개했다.

모델 한혜진, 매혹적인 아우라 발산 | 1트롤비즈는 17 WINTER 컬렉션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로 핸드메이드의 특유의 세밀하면서도 화려한 비즈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실버, 골드, 유리, 원석 등 다양한 소재의 비즈를 매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며 팔찌,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기본 아이템에 원하는 비즈를 믹스매치하여 나만의 의미 있고 위트 있는 주얼리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형태의 구성을 가진 매력적인 주얼리 브랜드다.  

트롤비즈 관계자는 “각각의 스토리를 가진 비즈들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개성을 드러내는 트롤비즈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주는 한혜진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시크한 감성부터 화려한 스타일까지 한혜진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트롤비즈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잘 부각시킬 것으로 판단했다.”고 뮤즈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모델 한혜진, 매혹적인 아우라 발산 | 2한편,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롤비즈는 전 세계 40여 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는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중동점, 킨텍스점, 가든파이브점, 디큐브시티점, 무역점, 미아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가로수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7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