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X 안드레아 폼필리오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오니츠카타이거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17AW 시즌,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Pianeta Capsule Collection)’을 출시한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피아네타 캡슐 컬렉션’은 안드레아 폼필리아가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으로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사용한 프리미엄 실버 다운 재킷이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 컬러인 실버를 재현한 패브릭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샤이니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안드레아 폼필리오의 위트있는 감성과 행성을 모티브로 담아 쿨함과 에너지있는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멋을 선사한다.

또한 최고급 프리미엄을 고집하는 일본에서 제작되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롱&숏 두 가지 버전으로 벨트가 함께 제공된다.

전 세계 100장만 출시하는 `피아네타 캡슐 컬렉션(Pianeta Capsule Collection)’은 오니츠카 타이거 가로수길점, 명동점, 광복점, 동성로점,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롯데백화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6 Views
7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