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센스있는 남자의 상황별 아우터 활용법

본격적으로 추워진 날씨와 함께 혹한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체감하게 되는 때, 당신의 체온과 함께 스타일 지수도 높여줄 센스있는 상황별 아우터 활용법을 소개한다.

# 다운 점퍼로 완성하는 비즈니스룩

겨울 패션차가운 칼바람 앞에 얇은 코트는 무용지물, 매일 수트를 갖춰 입고 출근해야 하는 비즈니스맨에게 좋은 대안이 될 다운 점퍼를 추천한다. 튀는 컬러보다는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를 선택하자. 여기에 포멀한 슬림핏의 수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비즈니스룩으로 손색이 없다.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위해 구두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택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줄 레더 스트랩 워치로 룩을 마무리해보자.

# 패딩 점퍼를 활용한 스포티룩

스트릿 감성을 선호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라면 패딩 점퍼를 활용한 스포티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보온성을 높여줄 긴 기장의 롱 패딩 점퍼에 트렌디한 벨벳 트랙수트를 매치해보자. 패딩 점퍼를 스타일링 할 때, 비슷한 컬러톤이지만 질감이 다른 소재의 이너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볼 것. 여기에 힙한 감성을 더해줄 삭스 스니커즈와 비니를 더해보자. 마지막으로 컬러 포인트가 있는 스포티한 워치로 룩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