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샥, 스트릿 아티스트 ‘진조크루’와 콜라보레이션

지샥스트릿 아티스트 그룹 진조크루와 지샥(G-SHOCK)이 만났다.

얼마전 지샥은 2017 이태원 지구촌축제에서 “G-SHOCK CRAZY TOUGHNESS” 비보이 배틀을 개최해 관람객 18만 명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비보이 배틀 이외에도 팀지샥 소속인 묘기자전거팀 mof, 비보이 홍텐&진조크루의 특별 공연으로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이날 세계 5대 B-BOY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팀지샥 진조크루와의 콜라보레이션 시계도 최초 공개됐다.

지샥, 스트릿 아티스트 ‘진조크루’와 콜라보레이션 | 1이번 진조크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샥의 클래식 모델을 베이스로 매트한 블랙 밴드에 진조크루의 로고가 각인되었고, 패키지도 특별제작,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이태원 지샥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된다.

지코스모 관계자는 “’불살라 오르다’라는 진조크루의 정신은 지샥의 ‘TOUGHNESS’와 닮은 구석이 많다. 한국을 빛낸 진조크루의 정신을 지샥과 함께 기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만큼 소장 가치가 높으니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향후 지샥은 국내 팀지샥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진조크루와 함께 앞으로도 스트릿 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다.

368 View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