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7 F/W 웜팬츠 컬렉션’ 체험단 모집

유니클로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윈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겨울용 팬츠 ‘2017 F/W 웜팬츠(Warm Pants) 컬렉션’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2017 F/W 웜팬츠 컬렉션’은 ‘히트텍(HEATTECH)’, ‘블럭테크(BLOCKTECH)’ 등 유니클로만의 섬유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대표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여성, 남성 및 키즈∙베이비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캐주얼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뛰어나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바꾸는 ‘히트텍’ 소재를 사용해 발열 및 보온 기능을 갖춘 ‘히트텍 팬츠 라인업’은 노턱 팬츠, 진, 레깅스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 피트 노턱 팬츠’는 안감에 기모를 적용해 다리를 따뜻하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한편, 신축성이 탁월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유니클로, ‘2017 F/W 웜팬츠 컬렉션’ 체험단 모집 | 1고급스러운 느낌의 울라이크 소재로 제공되어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며, 손쉽게 세탁할 수 있다. 여성용 ‘히트텍 하이라이즈 레깅스 팬츠’는 보온성과 탄력성이 뛰어나 다른 옷을 겹쳐 입을 필요가 없으며, 다리를 길고 아름다워 보이게 한다.

유니클로의 또 다른 첨단 기능성 라인업인 ‘블럭테크 팬츠’ 상품들은 겉감과 안감 사이에 삽입된 초슬림형 방풍 필름이 찬바람을 막아 겨울철 야외활동에 특히 유용하다. 대표상품인 ‘블럭테크 웜 이지 팬츠’는 안감에 후리스를 덧대어 포근한 착용감과 따뜻함을 강화했다.

그 외에 남성용 ‘블럭테크 슬림 피트 노턱 치노’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있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겉감에는 고급 면인 치노 소재를 사용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블럭테크 웜 이지 스커트’의 경우, 겉감에는 독특한 퀼트를, 안감에는 부드러운 후리스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한편, ‘2017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웜팬츠의 우수한 보온성과 편안함을 알리고자 12월 10일까지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23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