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겨울에도 잊지 말자, 에슬레저룩

푸마급격하게 추위가 찾아온 요즘, 우리의 옷은 두꺼워지고 몸은 점점 웅크려 들기 마련이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건강. 남녀노소 건강한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요즘, 에슬레틱(운동경기)과 레저(여가)의 합성어인 ‘에슬레저룩’이 큰 이목을 끌고 있다. 겨울에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에슬레저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에슬레저룩다양한 스타일의 에슬레저룩

트레이닝 복에 패션을 더해 데일리룩으로 연출하는 에슬레저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위아래 한 벌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트랙수트는 요즘 급 부상중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따뜻한 느낌의 벨벳 소재를 더해준다면 계절감과 패션 모두 잡아보자.

다음으로는 캐주얼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후드. 컬러감을 통일 시켜 후드와 팬츠의 혼연일체로 에슬레틱한 느낌을 연출해 보는걸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바디수트에 아우터와 부츠를 함께 매치 해 보는 건 어떨까? 추운 겨울 바디라인을 드러내되 추위까지 피할 수 있는 최고의 에슬레틱 스타일이다.

겨울에도 잊지 말자, 에슬레저룩 | 1

겨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평범한 트레이닝복에 스타일을 더해줄 액세서리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먼저 소지품 보관에 용의한 힙색에 소재의 변화를 주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활용 해보자. 실용성과 패션 모두 연출 할 수 있는 베스트 액세서리가 될 것이다.

겨울 하면 빠질 수 없는 머플러! 스타라이프와 컬러배색의 머플러는 경쾌한 느낌을 주어 에슬레틱한 분위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볼드 한 주얼리까지 함께해 디테일이 더해진 세련미까지 보여주는 건 어떨까? 신발은 올 유행하는 삭스부츠로 마무리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스러운 에슬레저룩을 연출해보자.

846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