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데님오브벌츄, 2017 겨울 화보 공개

데님오브벌츄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데님오브벌츄에서 이번 2017 겨울 시즌을 맞이해 ‘히트 진(HEAT JEAN)’을 새롭게 출시한다.

데님오브벌츄, 2017 겨울 화보 공개 | 1히트 진은 데님 특유의 빈티지 한 질감을 살린 제품으로 안쪽 면의 원사가 실크보다 5배 얇고 캐시미어보다도 10배 얇아 보다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럭셔리 한 원단의 겨울데님이다.

히트 진(HEAT JEAN)은 앵클 스트레이트 핏으로 겨울철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빈티지 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느낄 수 있는 스톤 바이오 워싱 공정을 사용하였다. 또한, 원단 안쪽에는 스웨이드 느낌의 기모 처리를 하여 다른 어떤 데님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 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히트진은 기존 원단의 특징인 늘어짐 방지 특허기술에 뛰어난 방풍 및 열 보존도의 기능까지 더하여 디자인과 핏 그리고 기능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데님오브벌츄, 2017 겨울 화보 공개 | 2데님오브벌츄는 미국 로스앤젤렌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후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다.

데님오브벌츄, 2017 겨울 화보 공개 | 3올 3월 국내에 첫 론칭 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데님오브벌츄의 ‘히트 진(HEAT JEAN)’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11월 말에 출시 할 예정이다.

26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