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현아의 낮과 밤, 고혹적이거나 시크하거나

현아가수 현아의 패왕색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됐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 된 화보에서 현아는 자유분방한 매력부터 고혹적이면서도 그윽한 눈빛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유니크 하면서도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담은 베네통의 컬러풀한 룩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DAY & NIGHT’를 컨셉으로 그녀의 생생한 하루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하여 눈길을 끌었다.

현아의 낮과 밤, 고혹적이거나 시크하거나 | 1화보 속 그녀는 붉은 레터링이 돋보이는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에 오버 핏 코트를 살짝 걸쳐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완성 해 냈다. 특히 레터링 컬러와 톤온톤을 맞춘 레드 밍크 퍼 머플러로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니트 풀오버와 함께 그녀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였으며 여기에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야상 패딩으로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해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뭘 입어도 감출 수 없는 각선미 부럽다”, “존재 자체가 화보다”, “패셔니스타의 겨울 패션은 확실히 다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8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