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세인츠,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올세인츠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1일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런칭했다.

2014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하여 지난 3년간 성공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올세인츠는 한국 소비자들의 좀더 쉬운 쇼핑과 브랜드 경험을 위해 기존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수정 보완하여 리뉴얼 오픈한다.

그 동안 글로벌 공식 사이트와 한국어 사이트가 운영되었지만 결제와, 평균 일주일 넘게 걸리는 배송 기간, 예기치 못한 세관 문제등 여러가지 불편한 사항들이 있었다.

이번 달라진 새로운 한국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이전 웹사이트 보다 한국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성향을 반영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기존 보다 쉬워진 주문, 결제, 반품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 글로벌 공식 사이트와 한국어 사이트의 경우 고객들이 상품 주문시 영국에 위치한 물류 센터에서 제품이 이동됨에 따라

배송 지연과 세관 문제등 한국 소비자들에게 불편함을 겪었던 반면, 이번 리뉴얼된 한국 사이트의 경우, 주문 전량을 한국 물류센터에서 처리해 기존보다 빠르고 편하게 주문 상품을 수령, 무료 반품 서비스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 신규 가입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92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