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케쳐스,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케쳐스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부산 광복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8일 오픈한 스케쳐스 부산 광복 직영점은 삼청, 홍대에 위치한 요가 콘셉트 스토어를 잇는 스케쳐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스니커즈와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케쳐스의 주력 제품들을 빠짐없이 한 자리에 모았다.

특히 17FW 시즌 대표 컬렉션 ‘DLT-A’와 같은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은 물론 캐주얼 슈즈 멀티샵 ‘스케쳐스 USA’의 다양한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케쳐스 부산 광복 직영점은 유명 스포츠와 패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부산 패션의 1번지 광복로 패션거리에 위치하여 부산 지역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앞으로 국내 주요 지역에 플래그십 스토어 및 컨셉 스토어를 계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는 부산 광복 직영점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6일에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50만원 상당의 다운 자켓이 포함되어 있는 럭키백 행사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s

문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